해 볼만한 것들 리뷰

에버랜드 36개월 미만 유아, 에버랜드 아기 추천코스, 에버랜드 유아 놀이기구 정리, 스마트줄서기 후기,

눈사람 호텔리뷰 2021. 2. 14. 21:53

30개월 아기랑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코로나 상황으로 아이랑 2달넘게 집콕만 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외출이었습니다.
36개월 미만 유아는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그 전까지 코로나 상황 더 진정되면 좋은 곳 많이 다녀보고 싶어요. ㅜㅠ
제가 아이랑 다녀와서 유아가 탈만한 놀이기구 정리합니다.

1. 스카이 크루즈


에버랜드 입장하면 입구와 가까운 곳에 스카이 크루즈 있는데 이거 꼭 타고 가세요. 유모차 끌고 다니는 분들에겐 정말 유용한 기구였어요.
에버랜드 입구 근처 <-> 유아 놀이기구 근처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8인용이라 어찌나 널널한지 유모차와 함께 탔는데 자리 공간이 넉넉해서 편하게 이동했어요.
저는 처음에 몰라서 ㅜㅜㅜ 유모차 아기 태우고 에버랜드 가파른 언덕 걸어 내려갔어요...
내 의지와 상관없이 유모차랑 나랑 언덕 내려갈때 빨라지는 속도.. 유모차 잡아 당기면서 달리게되고 무릎 관절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왜 진작 몰랐을까;;; 에버랜드는 굽이굽이 언덕이 진짜 가파릅니다. 스카이 크루즈 타면 범퍼카 근처에서 내려주는데 그곳이 유아 놀이기구가 다 모여 있었어요.
에버랜드에서 실컷 놀고 퇴장할때 스카이 크루즈 타고 편하게 언덕 올라가세요.

2. 나는 코끼리


연식이 오래되어 보이는 나는코끼리. 30년도 넘은 기구래요. 부모와 같이 탈 수 있고 빨간 버튼 누르면 위아래로 움직이는 기구에요. 저희 아이는 핑크색 코끼리 탄다고 골라서 탔네요 ㅎ

3. 붕붕카


붕붕카 기구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봤더니 별도의 이용권을 따로 구매하고 타는거였어요. 남자아이들은 좋아하는 듯~ 저희는 패쓰했어요.

4.플래쉬팡팡


알록달록 2인용 의자가 위 아래로 움직이는 기구에요. 유아는 부모와 함께 타고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는건데 딸아이가 보더니 무섭다고 안탔어요.

5. 로보트카


로보트카도 붕붕카와 똑같이 별도로 티켓을 구매하고 타는 놀이기구에요. 유아 놀이기구에서 카~ 시리즈는 돈 더 내고 타는 기구구나.. 흠 ㅎㅎ

6. 피터팬


피터팬 놀이기구에 아이들이 부모랑 다들 타고 있었는데 제법 빠르게 돌아가요. 딸아이 무서워할까봐 못 탔어요.

7. 스카이댄싱

저것도 돌아가는 건데 아이가 보더니 또 안탄대요;;; 저희 아이는 겁 많은 아이였네요. 그럼 뭐 타지... 하나가 회전목마로 갔어요


8. 회전목마


엄청 큰 회전목마! 이거 꼭 타세요.
겁 많은 저희아이도 직접 탄다고 걸어서 들어갔어요~
회전목마 중 자동목마 또는 수동목마 있는데 저희는 수동목마 탔어요. 위아래로 움직이는 자동목마와는 다르게 수동목마는 탄 사람이 직접 이랴이랴! 하면서 움직이며 탈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했어요.

9. 로스트밸리& 사파리& 판다월드


초식동물들만 모아놓은 로스트밸리. 육식동물만 모아놓은 사파리. 판다 러바오와 푸바오가 살고있는 판다월드까지 다 다녀왔어요. 에버랜드 앱 다운 받아서 스마트줄서기 해서 이용했어요. 요즘 세상 참 좋아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몸으로 직접 서서 기다렸는데 스마트줄서기로 미리 예약하고 시간에 맞춰 가서 버스타고 동물들 구경했어요.


저희 아이는 기구타는 것보다 동물 보는 것을 더 좋아했어요. 36개월 미만 유아가 탈 수 있는 기구가 별로 없으니 동물 구경하는것을 추천드려요!! 꼭 스마트폰 앱으로 스마트줄서기 하세요!!! 진짜 세상좋음^^ 진작 나왔어야 하는 시스템이네요. 에버랜드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입장으로 안전하게 즐겁게 다녀오세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이길 바라며 기록을 남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