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맛집 리뷰

[괌 더웨스틴리조트]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대게 무한리필 뷔페, 괌 웨스틴리조트 뷔페 내돈내산 다녀온 솔직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1. 10. 30.


괌에서 오늘 저녁을 뭐 먹을지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다가 랍스타 무한리필 뷔페가 있다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오오오오 랍스타 무한리필뷔페!?
랍스타를 좋아하는 남편과 저는 얼른 더웨스틴리조트 괌 뷔페를 인터넷으로 예약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사람 많습니다.
예약 풀이면 못 먹을 수도 있음


더웨스틴리조트 괌 수영장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길래 야외수영장 구경할 겸 산책하다가 웨스틴호텔 내 WESTIN 문자 앞에서 사진 찍어봤어요.
그리고 뷔페는 지하에 위치해 있었음.

괌 웨스틴리조트 랍스타 무제한 뷔페

더웨스틴리조트 괌 저녁 뷔페 해산물 코너 보여드릴게요.
솔직한 후기로는 랍스타가 생각했던 랍스타가 아니라
조금 큰 새우(?) 같은거였어요.
왕새우 킹프라운 느낌.
먹으면서도 우리가 생각한 랍스타 무한리필이 아니다 라고 서로 피식.. 애기했어요 ㅎ


괌 더웨스틴리조트 뷔페에서 인상 깊었던 점은 해산물과 고기가 미리 조리되어 있는 상태가 아닌 신선한 생고기 날것의 상태로 비치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접시에 먹을만큼 생고기와 해산물을 담아 테이블 번호를 함께 올려두고 오면 조리 후 종업원이 자리로 가져다줍니다.


그 다음날 먹었던 코코넛 쉬림프.
이것저것 많이 시켜봤는데 그 중 코코넛 쉬림프가 제일 입맛에 맞고 맛있었어요.
구글맵 찾아보니 지점은 여러군데 있는데 DFS근처로 방문했어요.



배부르게 저녁 먹고 나오니 어두컴컴한 밤이 되었어요.

웨스틴리조트는 마침 근처 도보로 이동가능한 면세점 구경하고 동선이 아주 좋아요.  
괌 더웨스틴리조트 뷔페 내돈내산
랍스타 무한리필 뷔페 후기였습니다.

2021.10.28 - [호텔맛집 리뷰] - [괌 퍼시픽스타 리조트] 풀사이드바 칵테일 후기,칵테일 치치와 피나콜라다 차이점

 

[괌 퍼시픽스타 리조트] 풀사이드바 칵테일 후기,칵테일 치치와 피나콜라다 차이점

괌에서 여러 호텔과 리조트에 묵어봤습니다. 힐튼, PIC, 로얄오키드, 피에스타, 퍼시픽스타 등등 핸드폰 사진첩 뒤져서 쓰는 괌 여행의 기록입니다. 퍼시픽스타 리조트에 묵었을때 아무리 찾아도

8snowman8.tistory.com

2021.11.01 - [호텔&리조트 리뷰] - [괌 힐튼리조트] 메인타워 측면 오션뷰, 밀크티덕후가 추천하는 아쌈 메론밀크티, 괌 망고비어 후기

 

[괌 힐튼리조트] 메인타워 측면 오션뷰, 밀크티덕후가 추천하는 아쌈 메론밀크티, 괌 망고비어

괌 힐튼리조트 앤 스파는 총 3개 동이 있습니다. 메인타워, 프리미어타워, 더타시 (타시클럽). 가격은 메인타워< 프리미어 < 더 타시 순이라고 하네요. 저는 괌 힐튼리조트 메인타워 스탠다드 오

8snowman8.tistory.com

2021.11.19 - [호텔&리조트 리뷰] - [괌 피에스타리조트] 로비 오션뷰, 수영장, 조식 아이스티 후기

 

[괌 피에스타리조트] 로비 오션뷰, 수영장, 조식 아이스티 후기

괌 피에스타 리조트 이용한 짧고 솔직 후기 괌 도착했을때 밤이라서 체크인 할땐 몰랐는데 아침에 날 밝아서 로비 나오니 헉 로비 자체가 온통 오션뷰 미쳤다... 괌에서 이용했던 리조트 중에 피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