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리뷰

[제주해비치호텔] 제주 아기랑 여행다녀온 찐후기, 아기용품 대여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0. 8. 20.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아기 엄마들에게 희소식!! 제주에서 아기랑 여행하기 천국인 곳 !!
해비치리조트호텔 다녀온 후기에요.


제주 해비치리조트호텔은 리조트랑 호텔이 연결되어 있는데 저는 호텔에서 묵었어요.
사진은 해비치호텔 1층 로비랍니다.
널찍한 공간에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요ㅎ
실내지만 나름 산책코스가 괜찮답니다~


부가부 유모차 대여해 줍니다
저는 아기랑 여행하면서 휴대용 유모차를 가지고 다녔는데
여기 해비치호텔에서 고급유모차인 부가부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줘요
아기도 부가부유모차 탈때 편했는지 나중에 집에 갈때 빠이빠이~ 내리자~ 하니까 막 울더라구요 ㅜㅜㅜ;;;
그만큼 유모차가 타기 편했나봐요

유모차 대여 외에도 아기와 임산부를 위한 무료 대여용품 소개합니다. 해비치 홈페이지 참고했어요





무료 대여용품 대박이죠 b
저도 이 페이지 보고 제주도 숙박은 해비치로 결정했어요
아참 예약하실때 미리 문의해야되요~ 대여 못하는 용품 있을수도 있어요




아기는 리조트 내에 있는 놀이시설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개인적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모닝 스트레칭이에요.
정말 시원하고 스트레칭 봐주시는 분이 실력이 남달랐거든요.

해비치호텔의 자세한 부분은 영상으로도 한번 남겨봤어요

 

 

 

2021.06.17 - [호텔&리조트 리뷰] - [제주 해비치호텔 재방문 후기] 재방문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릴렉셔리한 해비치호텔 후기, 해비치호텔 베이커리카페, 해비치호텔 모닝스트레칭

 

[제주 해비치호텔 재방문 후기] 재방문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릴렉셔리한 해비치호텔 후기,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해비치호텔 재방문 한 후기입니다. 해비치호텔을 재방문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해비치호텔은 시설 좋아서 편리하고 고급스럽고 아기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