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 볼만한 것들 리뷰

발바닥 티눈밴드 후기, 발바닥 티눈 없애는법, 발바닥 티눈 제거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1. 2. 8.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기는 기록입니다.
내돈내산. 협찬 광고 아님.

근래 발을 딛을때 발바닥이 불편한 것 같아서 봤더니 하얗게 티눈이 생겼어요. ( 헉 내 인생 두번째 티눈..)

인터넷 검색을 해 봤어요. 티눈 제거하는 방법이 피부과 가서 레이저를 도려내거나 발바닥 티눈밴드 이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발바닥 티눈 생겼을때 피부과 가서 레이저로 도려냈는데 , 발바닥이라 그런지 체중이 발로 쏠려서 진짜 피가 잘 안 멈추고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 선택한 방법은 티눈밴드 붙여보는 것입니다.
티눈밴드 사용한 후기 읽어보면 하얗게 된 살을 손톱깍이로 파 내야된다는 무시무시한 글도 있었고, 생각보다 효과를 못 보았다는 실패한 후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의 후기는 성공적이었어요.
정말 발바닥티눈 부분만 속 시원하게 쏙 빠졌답니다.
저는 하얗게 된 살을 (위험하게 ;;)손톱깍이로 파 내지 않았어요.
그냥 티눈밴드 를 발바닥티눈 부분에 정확히 붙이고 계속 갈아주기만 했어요.
밴드 한상자 거의 다 쓰고 마지막 한 밴드 남았는데
티눈이 살짝 나와있는거 같아서 손톱으로 긁었더니
저렇게 쏙!! 빠졌어요
진짜 신세계..!!!! 발바닥 티눈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정보가 되길 바라며 기록을 남깁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