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리뷰

내가 호텔리뷰를 하는 이유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1. 6. 14.

내가 호텔리뷰를 하는 이유
내가 호텔리뷰를 시작하고 나에게 묻는 댓글은
부럽네요. 돈 많으신가봐여 였다
돈 많아서 돈자랑 하려고 흔히 말하는 돈 ㅈ ㄹ 하는것이 아니다.

나는 돈이 많지도 않고, 그렇다고 호텔리뷰하려고 무리하게 돈을 쓰지도 않는 평범한 사람이다.

생각해보니 내가 행복했을때는 열심히 돈 벌어서 좋은 곳 가서 여행하고 좋은 것 먹으면서 돈 쓸때 가장 행복했다.

다들 인생이 짧다고 한다. 짧은 인생 나는 열심히 행복하기로 마음 먹었다.

열심히 놀러 다니면서 호텔이용한 기록을 남기고 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호텔리뷰를 한다.  우리모두 열심히 행복해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