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맛집 리뷰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조식 후기, 내돈내산 찐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1. 6. 14.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저번 캠퍼트리 숙소 포스팅에 이어 조식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아시다시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전원주택형 숙소라서 아침에 장 봐온거 요리 해 먹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냉장고도 엄청 커서 마트에서 장 봐와서 숙소안에서 나오지 않고 먹었으면 좋으려만 ... 우리 가족은 그 생각을 못하고 간단한 음료와 마실것 간식 정도만 사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하아.. 실수

숙소랑 조식 먹는 호텔동도 꽤 멀어서 차 타고 이동해야 해요. 호텔동 앞에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아침 먹으러 왔는데 주차 공간이 이미 없었어요. 그래서 호텔 공간 다른 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자리가 거의 없을 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사람 없는 곳 사진 찍느라 힘들었네요. 저 자리도 그나마 금방 사람들이 앉았답니다. 첫 인상은 뷰가 좋아요. 탁 트인 곳에서 아침 먹으니 정말 상쾌했답니다.



캠퍼트리 아침조식 메뉴들-> 빵 , 죽, 수제요거트, 계란요리, 면요리, 밥 과 김 그리고 김치, 매콤닭볶음요리, 샐러드, 카프레제, 연어, 고구마샐러드, 만두, 춘권, 시리얼, 과일, 우유, 오렌지주스, 자몽주스,사과주스, 커피머신 등등 기억나는건 이정도 헫헥



어린이 식판에 이것저것 담아 딸아이에게 마음에 드는 음식 마음껏 먹게 했어요. 애들 입맛이라 초코 시리얼을 특히 좋아하고 과일도 잘먹는것 더 담아 주었어요.

우린 가족여행 왔는데 조식 먹을때 보니 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단위가 많아보였고 아기들 어린이들이 많았어요. 숙소도 넓어서 가족여행에 특화된 곳인건 인정b


캠퍼트리 호텔 조식 먹어보니 기억에 남는건 죽이 맛있었고 특히 수제 요거트가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 또는 블루베리 넣어서 꼭 드세요 진짜.

 

2021.06.13 - [호텔&리조트 리뷰] -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한달살기 하고 싶은 곳, 제주도 스카이캐슬 전원주택단지 간접체험 가능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한달살기 하고 싶은 곳, 제주도 스카이캐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다녀온 후기 공유하려고 해요. 캠퍼트리 도착하면 입구에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큰 분수인데 정말 멋있어요.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