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리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솔직후기, 여수에서 핫한 돌산읍에 있는 리조트, 리조트인데 수영장은 포함 X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3. 6. 1.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라테라스리조트에 다녀온 경험을 기록합니다.

여수.. 남해바다 자체를 처음 가봐요.
여수에서 돌산읍이 핫하다길래 돌산읍에 위치한 숙소를 알아보다가 라테라스 리조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밤에 도착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로비
엄청 크고 넓었어요.


방에 들어갔는데 방 가운데에 기둥이 뙇 ㅎㅎ
그리고 사방이 커튼
커튼 열어봤는데 밤이라 풍경이 아무것도 안 보임

티비가 굉장히 높이 달려있어요. 티비 위치가 천장에 닿아있음. 앉아서 보면 고개 아프고 누워서 시청 가능.


화장대에 드라이기, 수건, 커피포트랑 한국인이 좋아하는 커피믹스 있음.

화장실 시설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빗, 화장솜, 화장실 어메니티

침대 벽 옆에 알 수 없는 네모? 벽이 뚫려있었음.
가리던지... ;;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았음.

밤엔 몰랐는데 아침 되서 커튼 여니까 남해바다뷰 였어요!!! 정말이지 고요한 남해바다...
참 신기했어요.
내가 아는 바다는 철썩 철썩 파도소리 들리는 바다인데
남해바다는 섬이 많이 보이는 고요~~한 바다임.
이때 뭔가 힐링되고 행복했음


라테라스 리조트는 수영장이 포함 안되어 있어요.
여기 안 묵어도 주변 다른 숙소 이용하면서 수영장만 놀러와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5월은 아직 추워서 수영장 이용은 안 했고 구경만 했어요.

수영장은 여러군데 있고 미끄럼틀도 있고 앞 전망이 남해바다뷰 수영장이였어요.



라테라스 리조트는 실내 수영장도 있어요.
아까 야외 수영장에서 건물 안 아래로 내려갔어요.

야외 수영장 추우면 여기 이용하면 되겠어요.
그런데..


수영장 입구에 거미줄이 여러군데 너무 많아요;;
세번째 사진은 거미가 거미줄 중간에 떠 있는 중..
수영장 어디 구석탱이 아니고 떡하니 수영장 입구였음.

라테라스 여기저기 구경할 때 느낀 것이
사람들 다니는 길 또는 계단 옆에 건물 부자재가 막 쌓여있었고 솔직히 관리가 제대로 안된 느낌이에요.


워터파크 수영장은 밤이 더 예뻐요.
라테라스 이자카야 만카이 에서 저녁 먹고 산책했음

이국적인 컨셉으로 코로나 시국 해외 못 나가던 시절에 인기 있었다고 하네요. 식물들도 그렇고 해외 휴양지 분위기.
여수 돌산읍에서 라테라스 리조트와  블루온리조트 방문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두군 비교해 보려구요.

 

2023.06.02 - [호텔맛집 리뷰]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이자카야 만카이 돈목살 2인 세트 먹어봤습니다. (8만원)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이자카야 만카이 돈목살 2인 세트 먹어봤습니다. (8만원)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이자카야 만카이 방문했던 경험을 기록합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 밤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호텔 내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