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맛집 리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이자카야 만카이 돈목살 2인 세트 먹어봤습니다. (8만원)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3. 6. 2.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이자카야 만카이 방문했던 경험을 기록합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 밤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호텔 내 영업중인 선택지가 만카이 밖에 없었어요. 멀리서 차 타고 왔는데 또 차 타기 싫어서 만카이 가게 되었습니다.

예약하고 와야 한다네요. 입구에서부터 예약했는지 확인해요. 예약안했다니까 마침 자리가 있다고 해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만카이는 마치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의 이자카야에요.
라테라스 리조트가 전체적으로 이국적 컨셉으로 꾸며놓는 것 같애요. 수영장은 동남아 휴양지 느낌,  만카이 이자카야는 완전 일본거리처럼 꾸며놓았어요.

룸처럼 되어있는 자리는 돈을 따로 더 내야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냥 야외 자리 앉았어요.  야외도 분위기 좋았거든요.

기모노랑 소품이 있어서 예쁘게 사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에요. 사진 찍는 사람 많았어요.
일본식 우산 소품은 사람들 손을 많이 탔는지 다 찢어지고 고장난상태였어요.

돈목살세트 2인 (8만원) 주문했어요.
목살+된장찌개+가츠동+ 계란찜+ 반찬  이렇게 나와요. 밥은 따로 추가 했어요.
세트메뉴 중 이게 그나마 저렴했어요. 다른건 85000원.




비싼느낌....

2023.06.01 - [호텔&리조트 리뷰]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솔직후기, 여수에서 핫한 돌산읍에 있는 리조트, 리조트인데 수영장은 따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솔직후기, 여수에서 핫한 돌산읍에 있는 리조트, 리조트인데 수영장은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라테라스리조트에 다녀온 경험을 기록합니다. 여수.. 남해바다 자체를 처음 가봐요. 여수에서 돌산읍이 핫하다길래 돌산읍에

8snowman8.tistory.com




포토존에서 이색사진 남기고 리조트 내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자리값이라 생각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림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