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운지 리뷰

신세계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후기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골드 등급 승급 팁과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3. 9. 24.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신세계 프리미엄라운지 이용했던 경험를 기록합니다. (시흥 프리미엄라운지)


시흥 프리미엄라운지 멤버쉽 개편되었어요.
바로 "골드" 등급이 새로 생겼는데요.
골드 등급 멤버쉽은 월 1회 프리미엄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 동반 3인까지 가능)

선정기준은 연간 구매금액이 400만원 이상이면 골드 등급 멤버인데 저는 구매를 하나도 안했는데도 골드 등급으로 승급 되었어요!!!
바로 신한은행 TOPS Club고객이면 골드 등급으로 승급해줍니다.

꿀팁!! 신한은행 SOL어플에서 프리미엄 쿠폰 발급받아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고객데스크에 가면,
직원이 절차에 따라 골드 등급으로 승급 시켜 줍니다.
골드로 승급시켜주는 신한은행 프리미엄 쿠폰 얼른 가서 승급해봄 ㅋ
그렇게 승급 받은 골드 등급은 내년 1월 31일까지 유지 된다네요^^




프리미엄라운지 위치는 빈폴과 바버 사이에 있어요.

프리미엄 라운지 찾아 가는 길.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은 마치 외국 온 것 같은 분위기에요.

프리미엄라운지 도착
들어갈때는 아무나 들어갈 수 없고 바코드 찍으면 문이 열려요.
바코트 찍으면서 열려라 참깨! 문이 열리니 ~ 나 쫌 멋지지....


그렇게 들어온 프리미엄라운지.
깔끔하고 깨끗한 공간이에요. 아기 의자도 있음~
적당한 사람들과 적당히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메뉴.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석류 주스 시켰어요.
오렌지주스, 포도주스는 슈퍼에서 사먹는 흔히 알고 있는 주스 맛.. 그나마 석류 주스가 제일 나았어요!!
(다음엔 꼭 커피 메뉴 시켜야지 ㅎㅎ)

같이 나온 초콜릿은 복분자 초콜릿이에요.
견과류도 붙어있고 고급 초콜릿.


라운지 안에 잡지도 있어서 조용히 와서 쉬다 가기 좋아요.
프리미엄 라운지라고 해서 왔는데 뭐 대단한게 있는게 아니에요.
그냥 이정도 쉬다 갈 수 있는 쾌적한 공간과 무료 커피.. 분위기 등등... 프리미엄라운지 이용할 수 있게 계속 등급을 유지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
조말론 디퓨저로 장식되어 있었고
손 세정제랑 핸드크림은 바이레도 제품이었어요.


프리미엄라운지 운영시간 9시까지!
운영 종료시간 20분전까지 오더 가능하고, 음료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다른 날 다시 방문한 프리미엄 라운지!
이번에 라떼 시켰어요.
또 다른 날은 아이스라떼 시켰어요.
엄청 맛있고 꼬수운 라떼맛.
아무리 생각해도 여긴 주스보다 커피 메뉴가 진리임.

이사진은 그냥
프리미엄 라운지 의자랑 내가 가져온 가방이랑 색감이 너무 똑같애서 찍어본 사진 ㅎ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하고 집에 가려는데 스트릿츄러스가 없어지고 그 자리에 올드페리도넛이 생겼어요.
도너츠 하나에 5천원 비쌈
그런데 품절 된 도너츠가 몇개 있어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있는 메뉴 중에 달라 그래서 사 먹었어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