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운지 리뷰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라운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티니핑파티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3. 11. 29.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파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갔다가 티니핑파티도 구경하고 프리미엄라운지 이용했던 경험을 기록합니다.

프리미엄라운지는 위치는 3층에 있어요.


프리미엄라운지 입구부터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바코드 찍고 입장합니다.
들어가자마자 그릇이 전시된 카운터가 있어서 첫인상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음료 만들어주는 직원들이 있어서 대놓고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메뉴는 다른 지점 프리미엄라운지와 동일해요.


프리미엄 라운지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전체적으로 그냥 심플한 카페 느낌에
중간에 그리너리한 초록식물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아기의자도 있어요.

잡지 있어요.
오랜만에 잡지보니까 눈호강하고 좋았어요.

얼마 전 머리하러 미용실 갔는데 요즘 미용실가도 잡지가 없대요;;
머리할때 잡지보러 가는 것도 은근 재밌었는데...
미용실에서 2시간 넘는 시간동안 핸드폰만 보고 있으니 눈 아프더라구요.

아무튼 프리미엄라운지에서 잡지 있어서 좋았음!

오늘도 카페라떼 커피메뉴 시켰어요.


배고파서 프리미엄라운지 건너편에 있는 식당에서 밥 먹었어요.
치킨까스인데 촉촉한 치킨까스랑 바질크림우동 먹었어요. 촉촉한 치킨까스는 처음 먹어보는 식감인데 엄청 맛있었어요ㅡ 처음 경험해보는 맛.
튀겨서 바삭한 돈까스 종류만 생각하다가 부드러운 치킨까스도 은근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바질크림우동... 보기와 다르게 엄청 매워요. 느끼한거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당황스러움 ㅋㅋㅋ 메뉴판에 맵다는 표시도 안되어 있어서 아쉬웠던 메뉴.


그리고 시작된 티니핑파티 댄스!!
하츄핑이랑 샤샤핑 말랑핑이 나와서 춤췄는대 볼만해요. 말랑핑이 자꾸 손 흔들어주고 그래서 덕분에 기분 좋았어여. 포근핑은 왜 안나온거야... 아쉽네요

유니버셜, 디즈니랜드, 롯데월드처럼
'티니핑월드 놀이공원' 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전세계로 수출하고 인기 터질거 같은데... ㅋ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