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리뷰

[ 리츠칼튼 서울 호텔] 아트페어 다녀온 후기, 아트페어가서 리츠칼튼 호텔 룸 컨디션 엿보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0. 12. 18.


호텔아트페어란? 호텔의 공간을 전시장으로 삼아 미술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이다.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예전에 리츠칼튼 서울호텔에서 아트페어 다녀온 경험을 적어볼까 해요. 리츠칼튼 서울 호텔은 -> 르 메르디앙 서울 이름이 바뀌었답니다.

호텔아트페어는 보통 초대장을 받거나 입장권을 구매해서 참가해요.
호텔 객실을 빌려서 객실 내 이곳 저곳에 작품을 전시합니다.(테이블, 침대 위, 심지어 화장실이나 샤워부스 등등)


보통 미술품은 깨끗한 전시장에서 볼 것이라 생각하는데 호텔객실에서 왠 미술작품? 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전시장과는 다르게 )침대 위 테이블 위에 세팅된 미술작품을 보면서 실제 작품으로 집에서 인테리어 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호텔아트페어란 곳을 처음 알게되어 경험상 다녀왔는데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더라구여... ( 우와 저 그림 우리집 테이블 위에 어울리겠다 )

객실 여러곳에서 미술작품 전시중이었어요. 각 방에서 작가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지인들이 와서 축하해 주는 분위기 또는 사람들에게 작품 설명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저곳 작품 구경하면서 동시에 르 메르디앙 서울 (구 리츠칼튼 ) 호텔 객실 컨디션도 함께 볼 수 있었어요.

특히 객실룸 야외 발코니 전경이 아주 멋지네요.

이상 호텔아트페어 다녀온 후기입니다.
코로나 잠잠해지면 호텔아트페어 미술작품 구경하러 돌아다녀보고 싶네요

최근 호텔 정보: 구 리츠칼튼->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지금은 영업종료.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