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웨딩 하객리뷰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웨딩] 하객시점후기, 두베홀 하객 후기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1. 1. 10.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결혼식장은 7층에 두베홀과 셀레나홀이 같은 층에 있었어요.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은 셀레나 홀이 너무 유명하죠~~ (꼭 동화속 ‘미녀와 야수 ‘같은 컨셉)

저는 이번에 두베홀로 다녀왔습니다.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주차장은 다소 비좁은 느낌이에요. 호텔 옆 주차타워 같은 곳에 주차 했는데 자리가 없어 돌고 돌아 거의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겨우 주차했답다. 주차장이 5층이었는데 결혼식장과 이어진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비상구 같은 계단을 헉헉대며 2-3층 정도 더 올라갔어요(나만 못 본건가..)

임피리얼팰리스는 로비가 뙇.. 뜨헉 멋있다 하는 곳인데!! 주차장을 통해 계단으로 올라가니까 그 멋있는 로비를 지나칠 수 없어서 아쉬움 ㅜㅜ

쨘.. 두베홀 모습이에요.
천장에 샹들리에가 미녀와야수 속 춤추는 장면에서 본 것 같아요!! 멋지네요~

이해를 돕기 위한 미녀와야수 영화 캡쳐본


식사는 스테이크 코스 나옵니다.
어렸을땐 돌아다니면서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떠먹는 뷔페가 좋았는데 이젠 누가 가져다 주고 자리에 편히 앉아 먹는게 더 좋네요.
하객시점 후기는 결혼식장도 예쁘고 접시도 예쁘고 음식도 예쁘고 맛있네요.
여자하객들에겐 확실히 인기만점!!

 

 

추가글!!) 헐..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강남 영업종료되었다고 하네요. 가끔씩 예전에 글 작성했던 호텔들 검색해보면 영업정지한 곳이 꽤 있는 듯 합니다. 그만큼 호텔 영업에 차질이 있거나 호텔 경영에 어려움이 있는 듯 하네요. 

요즘은 호텔도 온라인 마케팅을 잘 해야 살아남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2021.02.27 - [호텔웨딩 하객리뷰] - [수원 이비스앰배서더호텔 웨딩]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수원 이비스호텔 웨딩, 수원 이비스호텔 뷔페, 호텔 앙코르 이비스 웨딩 하객 시점 후기

 

[수원 이비스앰배서더호텔 웨딩]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수원 이비스호텔 웨딩, 수원 이비스호텔

얼마전 수원 이비스앰배서더 호텔에 하객으로 초대받아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이비스앰배서더 수원 호텔 웨딩은 어떨까? 인터넷에서는 흔히 볼수있는 홍보용 후기아니고 저는 하객으로 다

8snowman8.tistory.com

2021.03.06 - [호텔웨딩 하객리뷰] - [포시즌스 호텔 웨딩] 포시즌스 호텔 웨딩 하객 시점 후기, 포시즌스 그랜드볼룸홀 하객 후기

 

[포시즌스 호텔 웨딩] 포시즌스 호텔 웨딩 하객 시점 후기, 포시즌스 그랜드볼룸홀 하객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광화문에 위치하고 있는 포시즌스호텔 서울 웨딩 하객으로 다녀온 시점을 기록합니다. 포시즌스호텔 주차장에 주차하고 (주차장부터 좋음..) 로비 한번 들렸다 엘리

8snowman8.tistory.com

2022.03.20 - [호텔웨딩 하객리뷰] - [리버사이드호텔 웨딩] 몽블랑홀 솔직후기

 

[리버사이드호텔 웨딩] 몽블랑홀 솔직후기

리버사이드호텔 몽블랑홀 웨딩 솔직 후기 사진첩에서 발견한 예전 리버사이드호텔 웨딩 몽블랑홀 사진. 지금은 리모델링 후 바뀌었다고 한다. 리버사이드호텔 몽블랑홀은 높은 층고가 마음에

8snowman8.tistory.com

 

[추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경영어려움으로 무기한 휴관했다가 지금은 다시 재오픈 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