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맛집 리뷰

[메이필드호텔 낙원] 한옥 식당, 한우양념갈비정식, 메이필드호텔 상품권, 메이필드호텔 산책로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2. 1. 23.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메이필드호텔 낙원에 다녀온 경험을 포스팅 합니다.
메이필드 호텔 내 낙원과 봉래헌 둘다 한옥건물로 된 식당인데, 낙원은 고기 구워먹는 고급식당이고 봉래헌은 한정식 코스요리로 나오는 곳입니다.

계단 입구로 올라가면 왼쪽으로 보이는 곳이 봉래헌

정면에 보이는 곳이 낙원입니다.

이곳에서 돌잔치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이 방문했을때도 아기와 한복입고 야외 촬영중이었어요.

예약한 방으로 안내해주셨는데 중정도 있고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처음 들어가자 널찍한 방 사이즈가 마음에 들었고 메이필드호텔 정원뷰가 너무 예뻤어요.
겨울에 와도 이 정도인데 푸릇푸릇한 봄이나 여름에 오면 얼마나 예쁠까요

다른 방은 테이블이 가로로 놓여 있는 곳도 있던데.. 그러면 창문을 등지고 앉은 사람은 식사할때 밖을 볼 수가 없어서 아쉽잖아요.
창문을 기준으로 테이블이 세로로 놓여있어서 어느쪽에 앉아도 다 밖을 감상할 수 있어서 그 점이 너무 좋았어요.

메이필드호텔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어서 코트 걸 수 있어요.

기본 반찬 중 소라무침과 유자 연근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참고로 유아 있다고 미리 말하면 유아의자, 유아용 그릇, 식기류, 컵 준비해줌

한우앙념갈비 정식 주문했어요.(1인 73000원)
그리고 한우양념갈비 1인분 더 추가했어요 (58000원)
메이필드 낙원 정식메뉴중에 제일 저렴한 메뉴였어요. 푸짐하고 만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직원이 고기 직접 다 구워서 접시에 올려 주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집 갔는데 고기굽느라 누구 한명 희생 안해도 되요.

정식 시키면 나오는 해물파전이에요.
2인당 1접시로 나옵니다.

식사는 평양냉면과 된장찌게 선택 가능합니다.
평양냉면 처음 먹어봤는데 말로만 듣던 밍밍한 맛이었어요.

입가심용 과일이 간단하게 나옵니다.
(차나 커피는 안나옴 )

계산은 상품권으로 계산했어요.
신촌역 근처에서 백화점 상품권 사는 곳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금액이 커질수록 많이 할인되니 결론적으로 저렴하게 먹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메이필드 호텔은 엄청 넓고 산책하기가 좋아요.
배부르니 소화시킬겸 가볍게 산책하며 사진찍고 가야겠어요.

호텔 곳곳마다 사진찍을 스팟도 있었어요.
특히 이 레드카펫 위에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옵니다.

안내표시판에 산책길이라고 적혀 있어요.
메이필드호텔 산책길이 잘 되어 있다고 하던데 한번 가보려구요.


 


메이필드호텔 산책로 다녀왔는데요.
조용하니 혼자 걸으면서 사색하기 좋아요.
새소리도 들리고 바삭바삭 나뭇잎 밟는 소리 들으면서 산책 잘 하고 왔습니다.
마치 산 속에 온 것 같았어요.
코스도 힘들지 않아서 아이랑 가도 괜찮습니다.

메이필드호텔 잔디밭에 앉아있는 고양이를 만났는데 사람을 보고 도망가지 않아요.
쓰다듬고 잠깐 같이 놀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버이날 또는 생신날
가족들과 외식할 곳 낙원 추천합니다.
1인당 7만원대로 호텔에서의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부모님도 만족하시구요.

2022.03.25 - [호텔맛집 리뷰] - [메이필드호텔 라페스타] 5성급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감자뇨끼, 까르보나라, 버섯리조또 가족외식 후기

 

[메이필드호텔 라페스타] 5성급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감자뇨끼, 까르보나라, 버섯리조또 가족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모처럼 생일이라 가족 외식하러 메이필드 호텔 방문했어요. 메이필드호텔 상품권이 있어 사용하러 갑니다. 10만원짜리 상품권 하나로 3명 가족외식 가능합

8snowman8.tistory.com

2021.11.28 - [호텔스파 리뷰] - [메이필드호텔 스파] 코코노르스파 내돈내산, 가성비 호텔스파, 가성비 호텔 마사지

 

[메이필드호텔 스파] 코코노르스파 내돈내산, 가성비 호텔스파, 가성비 호텔 마사지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메이필드호텔 코코노르 스파 다녀온 경험을 기록합니다. 매이필드 호텔 코코노르 스파는 가성비 좋은 호텔 스파 입니다. 가격은 얼굴등팔 70분 관리 8만원대

8snowman8.tistory.com

2023.03.16 - [호텔맛집 리뷰] - [메이필드 호텔] 달롤 사과 롤케이크 후기, 2만원대 호텔 베이커리 선물 추천

 

[메이필드 호텔] 달롤 사과 롤케이크 후기, 2만원대 호텔 베이커리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메이필드 호텔 롤케이크 선물 후기를 남깁니다. 메이필드 호텔 사과 롤케이크를 지인에게 선물 받았는데, 집에서 편안하게 배송 받아볼 수 있었어요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