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봉우리

꽃상자 만들기, 화장품케이스 재활용 꽃꽂이, 플라워박스 꽃꽂이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4. 8. 25.

브랜드 화장품세트 선물 상자를 재활용한 꽃꽂이.
캐스키드슨 화장품 케이스로 플라워박스 꽃꽂이를 해 보았다.
캐드키드슨은 브랜드 자체가 꽃모양 패턴이라 꽃꽂이 상자용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화장품 케이스 상자, 비닐, 오아시스 플로럴폼, 생화를 준비했다.
상자가 물에 젖지 않도록 비닐을 먼저 깔아두고 그 위에 오아시스 플로럴폼을 테트리스 해서 상자안에 꽉 차게 세팅을 하였다.
플라워 박스 만들때는 상자보다 플로럴폼 높이가 조금 더 낮아야 한다.

맨 처음 얼굴이 큰 꽃부터 꽂아야 한다.
제일 얼굴이 큰 카네이션을 삼각형 방향으로 꽂고, 사이사이를 그 다음 얼굴이 큰 리시안셔스로 채워주었다.


그 다음으로 필러플라워인 소국으로 사이사이를 채워주었다.
이렇게 큰꽃부터 얼굴이 작은 꽃 순서로 차근차근 공간을 채워 나가면 된다.
플라워박스 꽃꽂이는 모양만드는 테이블센터피스 꽃꽂이보다 좀더 쉽다.


맨 마지막으로 그린소재인 기린초로 마무리해주었다.
꽃꽂이 할때는 메스플라워, 필러플라워, 그린소재를 함께 사용해야 예쁘다.

꽃이 상하지 않도록 투명덮개를 덮어주었다.
여기에 리본까지 해주면 선물용으로 손색없는 플라워박스!
집에서 화장품 케이스를 재활용해서 셀프 꽃꽂이로 추천한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