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리뷰

[여수 블루온리조트] 독채숙소 글랭핑 리조트, 돌산에서 핫한 블루온, 여수밤바다 보러 가기 좋은 리조트

by 눈사람 호텔리뷰 2023. 6. 5.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블루온 리조트에 다녀온 경험을 기록합니다.

일찍 갔더니 카운터에 사람이 없었어요
바다뷰 볼 수 있는 블루온 카페 갔다가 체크인 시간에 맞춰 다시 왔습니다
체크인은 아직 안했지만 오늘 투숙객이라고 했더니 카페 할인해줬어요.

숙소는 계단 내려가야 되는데 캐리어 가방 큰거 양손에 들고 내려갈때 살짝 위험하고 힘듭니다.
글램 리조트라고 해서 와봤는데 어떤곳인지 들어가보겠습니다.

독채숙소에 앞마당+ 전면에 남해 바다뷰.
스파하는 공간이랑 모닥불 불멍 존 있어요.
오.. 여기 그냥 처음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음


근데 가만히 보니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다 가짜식물이더라구요?!
뭔가 ㅋㅋ 어항 속 금붕어가 가짜수초보면서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숙소 옆에 글램핑존!!
와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있을거 다 있고 무엇보다 전가기기, 캠핑용 도구들이 다 깨끗하고 상태가 좋았어요.


방으로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여긴 갬성숙소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맞춘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세련되었어요.

거울도 예쁘네~~:)
화장대에 고데기 있어요!!
고데기 있는거 센스 터진다 진짜 세심해ㅜㅜ
앞머리 고데기함

3인 예약했는데 2인용 침대에 1인용 매트+침구세트 하나 더 줍니다.

여기 앉아서 음악 틀고 바다보면서 과자 까 먹으니까 극락이 따로 없더라구요.
마당에서 가족들이 노는거 눈으로 편히 감상하고 있는데 이게 바로 행복이지. 행복이 멀리 있는게 아님 ㅎㅎ


화장실도 깔끔.
화장실 창문은 입구쪽 계단 보여서 문 잘 닫아야 함 ㅎㅎ

외부 바다뷰 수영장
방문했던 5월에는 추워서 이용 못했어요.


그리고 밤에는 여수 밤바다 보러 갔어요.

여기가 그 유명한 여수밤바다 로군 ㅎ
장범준이 이런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해 좋은 곡이 나왔나봐요. 정말 분위기 좋더라구요. 노래가 다 흥얼거리며 나옴.

근데 여기 야경 구경하러 온 사람들 죄다 여수 밤바다 읊조리고 있어요... ;;;; (야 너두?)

케이블카 타는 곳인데 블루온리조트랑 가까워서 차로 금방 와요. 블루온리조트가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여수밤바다 보고 들어가는 길에 장보고 회도 떠다가 들어갔어요.


글랭핑하면서 고기도 구워먹고
모닥불 피워 오로라가루 뿌려서 무지개 불멍도 하고
정말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여수에서 이용한 숙소

라테라스 vs 블루온 리조트

개인적으로는
블루온리조트가 만족도가 높았어요.
글램핑이나 캠핑하면 화장실이나 잠자리가 불편했는데,
여긴 독채숙소에 앞마당 글램핑하면서 모닥불도 피울 수 있고 침대랑 화장실도 편하고 장점들만 모아놓은 곳이였어요.

 

2023.06.04 - [호텔맛집 리뷰] - [여수 블루온 리조트] 남해바다뷰 카페, 블루온 카페는 모두 명당자리 뷰가 다 합니다.

 

[여수 블루온 리조트] 남해바다뷰 카페, 블루온 카페는 모두 명당자리 뷰가 다 합니다.

안녕하세요. 눈사람호텔리뷰입니다. 오늘은 여수 블루온 리조트 방문했을 때 경험을 기록합니다. 블루온 리조트는 위치가 주위에 아무것도 없고 차 타고 달리다가 갑자기 카페 주차장이 짠 나

8snowman8.tistory.com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길 바라며
눈사람호텔리뷰

 



반응형